당신에게 정말로 맞는 사람을 파악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당신에게 정말로 맞는 사람을 파악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등을 문지르는 것이 상처와 상태가 있는 개인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조언자와 조정하는 것이라고 가정하면 더 많은 등을 문지르는 고객을 확보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의 비즈니스는 단순히 더 많은 마사지 고객 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테이블 기능을 활용하여 번창할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각 등 마사지 전문가의 비즈니스를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 팽팽한 허리, 부상당한 무릎 및 걱정스러운 보호자가 매우 많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준비와 손 능력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우리의 정체성이 무엇이며 우리가 할 준비가 된 일을 할 때 고객과 협력하는 방식입니다. 당신이 볼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에 대해 잠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그들은 당신이 단순한 궁합을 가진 개인이므로 몸이 느슨하고 긴장되지 않습니다.
현재 이 고객이 가지고 있는 특성의 일부와 이러한 특성이 귀하의 성격 및 행성에 존재하는 접근 방식에 어떻게 맞는지 숙고하십시오. 당신은 에너지가 넘치거나, 섬세하게 말을 하거나,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지극히 평범하고 개방적이거나, 조심스럽게 추적하는 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오는 사람에게 적합한 특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신나게 칭찬하고 그들의 동료, 동료 및 친척을 언급하는 고객을 더 많이 얻으려면 가장 깊은 중심에 있는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일에서 어떻게 발산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클라이언트를 찾는 데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마음챙김을 확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더 많은 선릉오피마사지 고객 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 문제를 조사하는 데 시간과 자산을 기부할 것을 제안합니다 . 우리는 그녀가 Soul Vision이라고 부르는 주기를 만든 Anne Sagendorph-Moon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녀가 제기하는 강력한 질문 중 하나는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입니다. 그녀는 개인이 이 질문에 응답하기 시작하고 편집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제 약점과 에너지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Anne은 비전 인터페이스와 장점이 잘 팔린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도움을 판매하는 대신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자주 발생하는 일은 전문가들이 장점에 대한 요약을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그들이 진정으로 알아야 할 것은 자신이 하는 방식과 그것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보다 심오한 비전입니다.
이 기사의 작가 중 한 명인 Robyn Scherr가 Soul Vision 회의에서 한 몇 줄은 그녀의 사이트에 다음과 같습니다. , 그리고 행복감. 진정으로 우리 몸에 살면서 ... 우리는 더 좋고 더 고요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대사들은 그녀의 작업을 다루는 그녀의 기본적인 방식을 표현합니다. 우리는 위대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존재를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의 두 번째 작가인 Kate MacKinnon도 마찬가지로 Soul Vision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부모로서의 역할과 그녀 자신의 수선이 그녀가 그녀의 사업에 가져오는 것을 어떻게 형성했는지를 밝혀냈습니다. 그녀의 회의록에는 "만지면 특히 끔찍하고 파괴적인 접촉으로 생긴 부상의 상당 부분을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한다"고 적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미래에 사람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우리의 힘과 존재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결과를 촉발할 수 있는 만남을 위해 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 경험의 주요 부분은 우리가 일하는 사람에게서 나옵니다.
도움이 되는 전문가가 어떻게 보이고, 소리를 내고, 세계를 여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괜찮은 두개골 천골 치료 전문가가 섬세하고 유동적인 개인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매혹적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Upledger Institute International의 조직자인 John E. Upledger, DOO, OMM(1932-2012)은 확실히 섬세하고 유동적인 개인은 아니었지만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Upledger 박사는 "본인의 신원이 아닌 다른 사람을 시도하지 마십시오."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요점은 개인 작업의 일반화를 가장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일과 함께 당신 자신이 될 것을 촉구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고객에게 합법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방법과 당신의 훈련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방법입니다.
행성에 나타나는 것에 대한 당신의 특별한 접근 방식을 조사하려면 약점과 열망의 합리적인 설정이 필요하지만 우리 자신과 우리의 작업을 정확하게 소개할 수 있기 때문에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단순히 시작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해보십시오. 괜찮아! 모두 만나보세요! 당신과 함께 훌륭하게 기능하는 사람들을 기록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게시하기 시작하여 함께 일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수많은 비즈니스 멘토가 목표로 삼을 것을 제안하는 평균적인 전문 분야를 지정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틈새 시장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경험했습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누구인지 명확하게 구별하는 시점에서 당신의 비즈니스는 가장 중요한 자산인 언어로 발전할 것입니다.
입소문 개발 방법입니다.
개인이 귀하의 작업을 이해하고 자신이 아는 개인에게 그 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하는 구두 교환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인상적이고 실행 가능한 도구입니다.
우리 중 상당수는 단순히 지붕널을 걸고(또는 사이트를 만들고) 나중에 어떤 식으로든 고객이 신비롭게 우리를 추적하도록 하는 꿈을 굳게 붙잡고 있습니다. 대화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당신의 일에 대해 개인과 대화하는 방법을 추적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어 교환을 한다는 것은 하루가 가까워지면서 만나는 동료, 파트너 및 개인과 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나누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인은 자신의 장점과 필요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에너지를 공유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당시 대화하고 있는 특정 개인은 아마도 입구에서 산책하는 다음 고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는 각각의 만남을 통해 당신이 열정적인 것을 더 많이 공유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진입로.
개인이 질문에 응답하고 귀하의 정체성과 귀하가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도록 계획하십시오. 자신의 서클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행정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을 때, 당신과 대화를 나눈 사람들은 당신의 열정과 명석함을 기억하고 당신에게 보낼 것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어떻게 당신을 보고 싶어할 수 있습니까?
스스로에게 제기할 수 있는 한 가지 훌륭한 질문은 "내가 더 존경하는 것, 즉 숙련되고 뛰어난 사람으로 인식되는 것과 인식되는 것 중 어느 것을 더 존중합니까?"입니다. 실제로 몇 년 동안 우리는 파트너가 "이 작업은 이상합니다.", "정말입니다.", "내가 하는 일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만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처럼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만의 독특한 전략 조합을 키웠습니다."
이러한 표현이 특정 전문가에게는 현실을 전달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싸우고 있는 것은 예상 고객에게 제한된 데이터만 제공하여 회의에 참석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론짓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대화하는 개인이 무엇을 알고 있어야 하며 그 데이터로부터 우리가 필요로 할 수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가치 있는 방식으로 해당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유지합니다. 예상되는 클라이언트의 관점에서 상황을 파악하고 어떤 표현이 당신을 만나고 싶어하고 예약을 하고 싶은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일반적인 클라이언트 문제와 도움이 되는 방법론이 이러한 문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숙고하십시오. 이것은 가능한 고객과 이야기할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에너지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에 어떻게 응답할지 진지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 귀하의 클라이언트가 귀하의 업무에서 얻은 결과는 무엇입니까?
• 클라이언트로서 얻은 결과 또는 전문가로서 이 작업을 통해 본 결과는 무엇입니까?
• 당신의 지속적인 고객들이 당신을 보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우리가 더 많은 부산오피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고 조직을 조작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고 필요로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만의 스타일을 전달했습니다. 잘 맞는 사람은 우리 쪽으로 기울어지며, 우리는 파트너에게 잘 맞지 않는 개인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조직은 실현 가능하고 쇼케이스는 정말 쉽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것은 우리 네트워크에서 알려지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곧 아무데도 언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할 때 조정된 운영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확고한 일치가 성격과 스타일을 넘어선 무언가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점에 대해 더 잘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분명히 명백해 보일 수 있는 특정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기초를 효과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놀랍습니다!
잘 맞는 고객들은 제때에 우리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예상대로 그들의 준비에 도착하고 그것에 대한 주인의식을 얻습니다. 그들이 러시아워 교착 상태에 갇혀 있다고 가정하면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늦을 것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그들은 남은 시간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장기간에 걸쳐 적절한 전략적 적합성이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Kate는 두 명의 중학생 자녀가 있으며 학교 시간에 그대로 일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현재 훌륭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 연령대의 고객을 언급할 수 있는 전문가가 근처에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에 있는 고객과 함께 일하는 것은 방학 중에 집에 있을 때 Kate의 시간표에 맞는 적응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처리합니다. get more info
클라이언트와 진정으로 연결
우리 자신과 자산에 대해 분명한 느낌이 있고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 때 홍보가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진정으로 개인과 연관되는 방식으로 우리의 작업에 대해 전달할 수 있고 쉽게 유지 관리 가능한 관행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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